DONGSUN SYNTHETIC FIBER
당사는 4대 플라스틱(나일론, 폴리에스터, 폴리프로필렌, 폴리에틸렌) 재질 중 하나인 폴리프로필렌을 압출 성형하여 산업자재용 합성섬유 원사를 제조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1973년 창립이래 약 50년간 해외 50여 개국 이상의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는 원사 전문 제조회사입니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연구개발을 거쳐서 신발용, 가방벨트용 및 일반 재봉사 등의 용도에 한정되어 있던 시장을 아파트, 빌딩, 교량 등의 건축용 안전망, 고속도로, 댐 등의 건설 시 사용되는 토목용 원단 등의 고부가가치 특수 원사로 개발하여 사양산업이라 치부되던 섬유분야에서 매년 20% 이상의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0년간의 방사경험과 노하우를 집중하여 고강도/저신율 특수사를 개발하는
데 성공하였고 저희가 개발한 폴리프로필렌 고강력/저신율 특수사는 현재 대
기업이 담당하고 있는 폴리에스터 고강력사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으로 높이 평가 받고 있습니다. 폴리프로필렌 원사는 사용 후에도 언제든 재활용이 가능하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로서 점차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라는 특수성을 부각시켜 나일론, 폴리에스터 등의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보하게 된다면 폴리프로필렌 원사시장은 현재보다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며, 당사가 그 시발점을 담당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당사의 궁극적 이념인 기업활동을 통한 모든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관리, 영
업, 생산, 연구개발팀 모두가 합심단결하여 최상의 제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드리고 항상 노력하여 꾸준히 전진하는 회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사는 1973년 설립 이후 약 50년간 합성섬유 플라스틱 모노필라멘트사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회사입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사업다각화를 통해 국
내 최대 모노필라멘트 방사설비를 보유하고 있고 2010년부터는 해외수출에도 집중하여 글로벌 비지니스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성장성과 부가가치를 고려하여 사업초기 지퍼용 모노필라멘트에 머물렀던 사업군을 현재 산업자재용 (필터, 벨크로, 어망, 낚시줄 등)으로 전환 성공하였고 지속적인 산업용 용도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2011년부터 수산영/생분해 모노필라멘트 시장에 진입에 성공하여 국내 및 해외에 집중적으로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수산용 모노필라멘트 사업 진입 2년 만에 국내 대게잡이 어망용 모노필라멘트 시장의 30% 이상, 갈치잡이 어망용 모노필라멘트 시장의 40% 이상을 점유하였고 계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도 적극 진입하여 해외 유수의 수산용 모노필라멘트 전문 회사들과 당당히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품질경영’라는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임직원들에게는 보람찬 일터가 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과서비스로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핵심 역량인 연구개발력,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각화, 고도화, 세계화을 추구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고객중시,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인재 중시, 공정한 평가와 보상을 기본으로 하는 성과 중시의 기업 문화를 육성,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